|4661|2 대구보건대원룸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higuesthouse.com

Qna
    원룸전세문의
  • 대구북구 보건대근처 원룸과투룸전세가 얼마나하는지... 그리고주택전세도 같이알려주세요 저희가생각 예산금은1500-2500입니다사남 일단 그 금액으로 투룸은 힘드실거같네요 만약 투룸이 있다고해도 상태는 말 안해도 아실거구요...
  • 원룸 문의
  • 대구보건대랑 계명대성서사이에 방을 잡을건데 어느지역에 잡아야될까요? 네이버에 대구원룸을 검색하시면 원룸을 전문으로하는 전문중개원들이 들있습니다. 전 경북안동에서 안동원룸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~ 원룸에 관해서는...
  • 대구보건대 방사선과 동남 보건대 방사선과 대해서요 ㅜㅜ
  • ... 대구 내에서는 대구보건대가 좋겠지요 전 동남보건대 재학중이고.. 방사선과는 아닙니다. 기숙사는 없지만 주변에 죄다 아파트단지랑 원룸단지라서 자취 방구하는건 어렵지 않아요. 학교가 막.. 엄청 넓고 이런게 아니라-,.- 그냥...
  • 대구보건대학[치기공],김천대학[치기공] 어디가 좋을까요?
  • 대구보건대학[치기공],김천대학[치기공] 둘다 붙었습니다. 1.대학생활 2.시설 3.기숙사 4.주위환경 5. 주위에 토익... 식당과 원룸촌이있어서 학생들이 자취를해도 다니기는 편해요 원룸주위에는 피시방이나 슈퍼 술집당구장등등이있구요...
  • 대구원룸내놓습니다.주인직거래 복비없어요 300/33
  • ... 안녕하세요 대구교대원룸 내놓으시나봐요? 방을 내놓으시는거면 직접 교차로나 벼룩시장에 광고를 내거나 개인적으로 방을 빼는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보건대원룸이 근처에 많기때문에 쉽지많은 않을겁니다 요즘 인터넷사이트나...
블로그
    대구보건대와 세명대붙었는데요..
  •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보건대 안경광학과 와 세명대 광고홍보학과에 붙었는데요; 집은 세명대와 가까운곳에 살구요;... 빨리 구하시는 게 좋을 꺼예염.ㅋㅋ 대학 앞에 있는 하숙방이나 원룸방`` 정시 발표나고 나면 다 차 버릴껄요`` 늦게 갈...
  • 대구보건대 식품영양계열&영남이공대 보건과학계열
  • 지금 두개다 붙었는데 어디가면 좋을까요?대구보건대는 과가마음에드는데 기숙사가없고,,영남이공대는 현재 원룸 대여해주는 상황인데,, 어느곳이 더 나을까요? 영남이공대 보건과학계열이 나을 듯 한데요... 일단 식품영양쪽은 4년제...
  • 용달차 비용궁금
  • ... 포항에서 대구 보건대까지 1톤 차비용 궁금합니다 이번주 일요일에 작은 원룸 이사 하려고하는데 쇼파, 옷장, 메트리스, 거울 , 쇼파 스톨 있습니다. 다른 짐은 없고요 지금 대구에 있는데 저랑 같이 포항 가서 올 때도 한명데리고...
  • 춘해간호과 VS 대구보건간호과
  • ... 춘해대도 그리 가까운거리는 아니지만..(2시간정도..걸립니다) 글고 춘해대근처에 원룸이나 자취할수 있는곳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.. 알려주세여~~~ 같은학과시라면 걱정은 않하셔도 될거 같네요 참고로 대구보건대는 기숙사 이미...
  • 대구보건대학 학비는 어느정도 인가요? 그리고 근처에...
  • ... 대구보건대는 기숙사시설은 없다고 생각하시고 집이 머시면 학교근처에서 자취한다고 생각하시는게 빠를 것입니다. 보통 200/30정도면 원룸 하나 얻으실수 있습니다. 그리고 보건계열은 학비가 좀 비싼편입니다. 첨에 입학하실때...
뉴스 브리핑
    영진전문대 디지털 경영과 ,대구보건대 행정전산과 갈등..
  • ... 다만 기숙사가 없다는 게 아쉽죠..ㅡㅡ 대부분 원룸에서 지내는 학생이 많지요..;; 대구보건대는 보건/의료계열 빼곤은 쫌 그렇네요..ㅡㅡ 보건대는 기숙사가 있지요. 보건대 캠퍼스는 좋습니다. 이건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. 대학...
  • 대구보건대 원룸에 대해서 질문할게요.
  • 대구보건대에 합격해서요..원룸을 구하려고하는데요.. 2007년 2월11일에 대구에 원룸을 구하러갔는데..가자마자..부동산직원이 차를타고돌아댕기면서 저보고 방구하세요?라면서,,, 저는 그 부동산직원을 따라갔습니다..전봇대에...
  • 저기 대구보건대 수시2차로넣어볼려고하는데요ㅠㅠ
  • ... 주변 원룸이나 빌려서사는데 보증금이랑 월세 어느정도할까요ㅠㅠ 5. 면접보러 비행기타고가야되는데 지원안하는게 나을까요?? 저는 대구보건대학 학생홍보도우미입니다. 그리고 대구보건대학 물리치료과에 재학중인...
  • 대구보건대 자취or 하숙
  • ... 저도 그렇게 해서 방싸게 얻었구요. 대구보건대앞 원룸쪽에는 무조건 부동산이랑 연결되구요. 주택형 원룸으로 싸게 얻을려면 보건대 큰도로로 나가서 방을 찾으러 가셔야해요~ (개인적으로..) ㄴ
  • 대구북구태전동에 원룸구하는데요..
  • 대구보건대 기숙사 합격못해서.. 원룸을 구하는데.. 보증금.100~200 월세 20~30 하는 방을 구할려는데.. 조은데 업을까요..?ㅠ 전 경주사는데요.. 대구 지리를 하나두 몰라서리..ㅠ_ㅠ 에고.. 도와주세용..ㅠ_ㅠ 저도 태전동 원룸에 이사한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