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6337|2 신사동성형외과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higuesthouse.com

Qna
    강남성형외과유명한곳 알려주세요
  • 눈,코 성형을 하려고 하는데 강남성형외과유명한곳 알고 있으면 알려주세요 눈코 둘다 잘하는 곳은 찾기 힘들더라구요... 여기 원장님이 눈이랑 코쪽으로 잘본다고 하는데 신사동 괜찮으시다면 한번 알아보세여 아이ㅌㅔㅁ 대박이에요
  • 연세성형외과 성형수술 잘하나요?
  • ... 집이 신사동 근처이니, 강남 연세성형외과에서 수술하는게 좋겠죠? 다른곳에 연세성형외과랑 큰 차이 없겠죠? 강남 연세성형외과는 많이 거론되지 않는거 같아서요.. 혹시 강남 연세성형외과에서 쌍커플 수술해 보신분 계신가요? 거기...
  • 안양에 성형외과 중에 쌍커풀 받을곳 찾아요
  • ... 이왕이면 쌍커풀 수술 전문으로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빨리 쌍커풀 수술 해서 단추구멍에서 벗어나고 싶어요… 즘 워낙 성형외과가 많이 생기는 추세여서 저도 처음에는 압구정동 쪽이랑 신사동, 청담동 쪽까지 알아봤는데 일단...
  • 신사동 아이비 성형외과 질문이요~!!
  • ... 지금 신사동에있는 아이비 성형외과에 예약을 한 상태예요... 얼떨결에 상담하러 갔다가 날짜가지 잡은거거든요.... 아무래도 이곳 저곳 돌아보지 못한 것이 걸려서요... 아이비 성형외과에서 눈수술 경험 있으시거나 아시는것 있음...
  • 신사동에 눈매교정술로 유명한 성형외과 추천해 주세요
  • 집이 신사동이라서 아무래도 그 근처에서 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요 저는 눈이 쫌 짝눈이라서 눈매교정술 하면 좋겠다는 소릴 많이 들어서 이번에 하려구요 근데 이쪽에 성형외과가 너무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할 지 감이 안잡혀요ㅠ 일단...
블로그
    신사동 쪽에 쌍꺼풀 재수술 잘하는 곳 아세요?
  • 신사동 쪽에 쌍꺼풀 재수술 잘하는 곳 아세요? 2년전에 한 쌍꺼풀이 많이 풀리고 전체적으로 눈도 또렷해보이지... 주변으로 성형외과 알아보던중에 신사역에 있는 미드림성형외과에서 했어요! 여기 원장님이 서울대 출신이고 강남에서...
  • 신사동에서 주름제거 잘하는 성형외과?
  • ... 주름제거잘하는성형외과를 찾고계신가봐요 주름제거는 의료진의 경력과 매우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는 부분이랍니다 단순하게 주름제거 가격이나 병원의 규모만으로 신사동성형외과를 선택하시는 것은 나중에 효과적으로 만족하지...
  • 신사동성형외과중에 이루미성형외과요
  • 눈 수술할 신사동성형외과쪽으로 알아보는데 이루미성형외과 생겼더라구요 여기 정보 찾아보니 서울대 원장님 두분 계시고 전에 오페라랑 강남삼성 큰 병원에 계셨었고 수술후기나 평이 좋더라구요 신사동성형외과로 찾아보고 있는데...
  • 5/17 박은지 필링업 나온 성형외과요...
  • ... 신사동 네오성형외과~~ 전 안면 윤곽은 아니였고, 헤어라인 상담 받으러 갔었는데... 상담 받으면서 이것 저것 많이 물어봤었거든요,, 근데.. 실장님도 좋고, 원장님도 좋도... 말씀해주시는게 좀 전문적인, 지식이 많은 느낌이 많이...
  • 오렌지성형외과
  • ... 압구정점이 신사동오렌지성형외과인가요? 아...너무어렵다서울지리 ㅜㅜ 아! 오렌지성형외과동네에서 동대문밀리오레 가려면또어떠케가야하나용... 흠..그리고서울에서 예쁜옷가튼거많이파는곳이어디인가요? 밀리오레말고 쫌...
뉴스 브리핑
    원래 피부과에서 하는건가요? 성형외과에서 하는건가요?
  • ... 저는 신사동에 있는 성형외과에서 테오시알로 시술을 받았습니다. 비용은 콧대랑 코끝까지 모두 다 해서 35만원이었습니다. 1회 리터치까지 모두 포함된 비용입니다. 필러가 빠르고 자연스럽게 성형이 가능해서 참 괜찮은 방법인 것...
  • 질문드려요!! 휴앤미나 김재중성형외과 가보려고해요..
  • ... 그래서 재수술을 고려하고 있는데, 전 신사동쪽이 그래도 성형외과가 많고, 사람들이 찾아와서 하는 곳이니까..그 근방으로 알아보고 있는데, 김재중성형외과나 디자이너, 휴앤미 정도 알아보고있거든요.. 코 재수술 잘하는 병원 좀...
  • 신사동 코성형 수술 유명한곳 알려주세요
  • 신사동에 제가 알기로는 유명한 병원이 있는걸로 아는데 MVP성형외과였던거 같아요. 거기 병원 괜찮나요 ? 제가 대학생인데 지금 방학이라 코수술좀 하려고하는데 여기가서 하려구요. 여기 진짜 원장님들 실력좋고 그런데인가요 ? 정말...
  • 신사동가는 방법
  • ... ★ 레알 성형외과( 신사동 ) - 위치 :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80번지( 아세아빌딩 202호 ) - 약도 * 고속터미널( 호선 ) → 강남구 신사동( 레알 성형외과 ) - 시간 : 7분 정도 - 총 거리 : 3㎞ 정도 - 비용 : 900원( 카드 기준 ) - 정차역...
  • 압구정세현성형외과에서성형받으신분!!!!!!!!
  • ... 신사동 셀라성형외과 도 갠찮던데 제 친구는 거서 눈했는데 갠찮더군염 원장님도 착하시고 상담도 잘해주심 병원마다 전문적으로 잘하는 부위가 있으니 여기저기 발품좀 파세여 평생들고다니는 얼굴이니. 첨 글써보는데 도움되셨길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