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5387|2 쌍수절개후기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higuesthouse.com

Qna
    쌍수절개후기
  • 쌍수를절개했는데 왜 다른사람들은 눈을감았을때 깨끗한데 저는 피가뭉쳐있나요ㅠㅠㅠ 쌍수한지얼마되지않으셔서그럴겁니다.보통다른분들도 모두그런데요 걱정마세요 ㅎㅎ
  • 쌍수후기 의견좀요!
  • 절개로쌍수한지6개월됬는데 아직도 붓기가안빠지고 좀 어색한거같아서요!! 여러분이보시긴엔어떤가요?ㅜㅜㅠㅠㅠ 붓기 많이 빠진거 같은데요... 쌍수 잘되신거 같아요 눈이 진짜 이쁘시네요. 안녕하세요 눈 수술 하시고 고민이...
  • 쌍수절개 후기
  • 쌍수절개 하고실밥뺀지 4일 됫고 총해서 11일 됫는데 제가 2월달에 놀러가는데 화장이나 렌즈 착용해도 되겠죠?!붓기가 안빠져서 걱정이네요ㅠㅠ빠지면 이쁘겟죠?ㅠㅠㅠㅜ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절개는 매몰보다 붓기가 늦게...
  • 쌍수 재수술 절개 후기
  • 쌍수를 절개로 한지 6일 됬고 실밥은 오늘 풀었습니다. 저번에 했던 수술이 자연스럽게 한다고 얇게 라인을 잡아서 했었는 데 풀려서 이번에 재수술 한거거든요. 제가 보기에는 저번보다 붓기가 좀 심해서 붓기 빠지면 제대로 자리...
  • 눈지방많음 쌍수매몰법
  • ... 제 친구도 저보다 눈깔에 살이많은편이아닌데 절개를했어요 근데 제가 풀릴까봐 원장님께 풀리면어떡합니까... 쌍수날은 훨신남았지만 망칠까봐 걱정되서 매일매일 쌍수후기쳐보고 잠을못자네요 어쩌나요 그냥 다시상담받는게...
블로그
    쌍수 후기 질문 ~
  • 제가 부분절개+앞틤 한지 2일이 됐거든요 ?? 수술할때 라인 크게 하지말아달라고 했는데 크게 된거 같아서요.. 붓기 빠지면 어떨거 같아요? 안녕하세요 눈수술후 고민이 많으신 거 같으신데요 눈수술후 붓기가 많으신 거 같으신데요 최소...
  • 쌍수 절개 후기
  • 쌍수 완전절개+눈매교정 했는데 3일짼데 붓기가 너무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붓기안빠지는건아니겠죠ㅜㅜㅜ?라인은어뚠가요ㅠㅠㅠㅠ 원래 절개 2~3일째에 가장 많이 붓고 그렇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 때 고민을 많이 하세요~ 근데...
  • 중3 쌍수.쌍수후기
  • ... 겨울방학때 쌍수를 해볼까 하는데요 뭘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.. 후기는 어떤지 많이아픈지 제가... 나두 고1올라가 ㅎ 나는 낼이 해 ..ㅠ ㅠ 절개로 하는데 살짝 떨리긴하네 뭐어차피 개학하면 쌍수하는얘들 꽤 있을꺼야 그리고...
  • 쌍수완전절개,,
  • ... 앞트임뒤트임이런건아무것도안했고 그냥 완전절개만했어요 코필러맞았구요 근데 다른 블로거들 수술후기를 보면 저처럼 실밥이 보이지않는데 저는 심하게 실이 보이는거같아서요,, 보시구 어떤지 판단해주세요ㅠㅠㅠㅠㅠ라인이링...
  • 쌍수절개후기#쌍수짝짝이
  • 저 눈크기가 짝짝인지 티도안났는데 병원에서한쪽이 좀크다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쪽을 일부러 더 크게 잡았다고 하더라구요 한쪽0.9미리 한쪽을0.7(집에서제어봄)지금2주좀지낫음. 아직 딱봐도 짝짝이티나고 붓기도 아직있음. 아무리...
뉴스 브리핑
    쌍수 절개
  • 오늘 쌍커풀수술 쌍수 절개법으로 수술했는데 다른분들 후기보아하니 제 눈 붓기도 별루 심한거 같지 않은데 속쌍될까봐 무서워요 인라인에서 조금 아웃라인으로 잡아준댔는데 아니면 첫날엔 붓기가 덜 하나요? 어쩌죠ㅠㅠ 안녕하세요....
  • 완전절개 눈매교정 할건데..질문이여..ㅠㅠ
  • ... 그리고 절개는 라인이 진하게 잡히나요?전 좀 짝눈만 고치고 싶은거라 자연스럽게 최대한..됬으면 좋겠는데 쌍수절개 후기를 보면 거의 라인이 두껍구 티가 좀 나더라구요..ㅠㅠ 매몰처럼 라인연하게 안나오나요?ㅠㅠㅠㅠㅠ...
  • #쌍수절개 #앞트임
  • 쌍수절개와 앞트임 한 아줌마입니다 앞트임후 몽고주름도 있고. . .지금 이주쯤 지났는데. . .인상이 너무 사납고.... 안하느니 못한거 같아서요. . .저런 모양으로 인상이 굳어질까 무섭고 붓기가 빠지면 다른 후기 님들처럼 자연스러워질까...
  • 쌍수후기
  • ... 쌍수할때,하고난후 얼마나아픈지 붓기는 얼마나있어야 빠지는지가 궁금해요.. 방학때도 학원가야되는데 몇일후면 돌아다닐수 있을까요...? 수술법에 따라 얼마나 아픈지,붓기가 어느정도 가는지 차이가 납니다. 매몰법(비절개)이든...
  • 쌍수후기 많이 볼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쌍커플수술비용...
  • ... 쌍수후기가 많은곳 4. 강남에 있는곳! 안녕하세요~ 대한의사협회 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성형외과전문의 입니다. 쌍커풀수술은 크게 절개법, 매몰법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1. 절개법 눈꺼풀에 절개를 한후 지방제거, 불필요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