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225|2 앨지유플러스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higuesthouse.com

Qna
    휴대폰매장에서 배터리케이스 파나요???
  • 제목 그대로 길거리에있는 휴대폰매장에서 배터리케이스 파나요??ㅠㅠ 앨지유플러스구요~~ 휴대폰은 갤럭시노트1 입니다. 빠른답변부탁드려요 ㅠㅠ 급해용.. 배터리케이스?? 거치대를 말하는건가요,아니면 핸드폰 뒤에 뚜껑을...
  • 앨지 유플러스 34요금제에 관하여
  • LGU+ LTE34 요금제는 아래의 통신사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음성 160분, 문자 200건, 데이터 750MB입니다. 34요금제로 데이터 무제한 처럼 쓰려고 하는데요.. 안심옵션 적용 했어요.. 항상 요금은 6만원7만원에서 나오는데 소액결제...
  • 스마트폰 질문
  • ... 1.올레 2.LG+U 3g 에서는 앨지 유플러스는 상당히 안좋은 편입니다. 물론 LTE 에서는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지만요.. 반면 kt 의 경우는 3g 에서 만큼은 skt 와 좌웅을 겨뤘답니다. 겨론은 올레가 훨씬 더 좋습니다.
  • 스마트폰 포맷
  • ... 지금부터설명드러갑니다 컴퓨터에 메뉴얼설치를해두셔야돼요 매뉴얼은 섬성애니콜 앨지유플러스고객센터 휴폰기종검색하시면 매뉴얼들아나와요 휴대폰에서 컴퓨터로보내는글과 사용설명등나와았습니다 컴퓨터애설치하시고...
  • 아이폰 SE
  • 핸드폰을 아이폰 SE로 바꾸려하는데요. 성능이나 비용 등 생각해서 괜찮은건가요? 안녕하세요 앨지유플러스입니다 아이폰치고 가격대비 성능짱입니다 쪽지주시면 가장저렴한 가격으로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
블로그
    알바비를 반만받았어요..
  • 12월달 에 친구랑같이 엘지유플러스에서 알바를했는데.. 알바라기보다 정식으로 입사를했어요..아는사람이있어서... 앨지면 개인사장이하는 곳도아니고 .. 신고해도될까요 ? ㅠ신고해도 못받을까요 ? 알바비받는방법 - 밀린 알바비...
  • 베가레이서1 은 현재 가격으로 얼마정도 되나요?~~
  • ... 대리점에가면비싸서 저도 속았어요 ㅠㅠ 대리점이베가레이서를 추천하는이유가 다른회사(삼성,앨지)... 5기가임 전1기가인데 저가 더낮은데 돈더많이냄 3g면 유플러스**통신사 절때사지마요 절대비추 저도 베가레이서를 쓰고...
  • 갤럭시 s7 32GB 살 예정인데요
  • ... 안녕허새요 앨지유플러스입니다 렉이 걸리는 이유는 핸드폰은 옛날버전인데 자꾸 최신식으로 업데이트 되니 렉이 걸리는 겁니다 쪽지주시면 가장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잇도록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
  • LTE무제한에 대해서요
  • 제가 약 2주 전쯤에 kt에서 LG유플러스로 갈아탔거든요. 근데 저는 데이터 사용량이 많아서 LTE무제한을 써야 되요.... 다음부터는 엘지는 이용하지마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...앨지는 sk kt 비교해서 쓸만한요금제도 없거니와 요금만...
  • 스마트폰사려고하는데요
  • 제 핸드폰이 지금 엘지유플러스꺼 롤리팝2인데요ㅠㅠ 스마트폰이 사고시픈데 약정이 1년정도남앗어요ㅠㅠ... 요금제도 그에맞게 바꾸셔야겠네요 앨지껀 옵티머스 마하정도는 안들꺼 같은데.. 확인해보셔야겠네요ㅋㅋ 보통...
뉴스 브리핑
    스마트폰 구매 질문
  • ... 안녕하세요 앨지유플러스입니다 기기변경하실때 굳이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실 이유가 없슺니다 또한 저렴한기기는 용량이 16기가로 적은편이기때문에 저렴한 겁니다 자세한 상담은 쪽지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매장에서는...
  • 엘지유플러스 해지접수됐는데 상품권이왔는데요
  • ... 3일자로 위약금 안물고 LG U+ 다시 해지 접수 했는데요 오늘 유플러스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이 왔어요 다시... 그리고 12월3일 해지햤는데 등기 날짜는 12.4로 찍혀있네요 해지했눈데 왜보내서 귀찮게 만드는지........핸드폰은 앨지쓰고...
  • 통신비 할인카드
  • 집은 앨지유플러스 티비와인터넷 매장은 올래 티비와인터냇을 사용헞니다 현재 클럽sk카드 사용중인데 앨지와 캐이티가 할인이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할인되는 카드 추천 부탁드려요 외환 투엑스 알파카드 추천드립니다....
  • 인터넷 가입하면 현금 얼마 지급하나요?
  • ... 앨지 유플러스 입니다 티비까지 같이 하셨을때 현금 20만원 상품권 8만원 나갑니다 ~ 다른 문의사항은 쪽지주세용 지식인경력 5년이상 대한민국 대표 NO 1.친절상담의 달인 초고속인터넷,IPTV,케이블TV,전화통신,인터넷전문가...
  • 와이파이가안되요ㅠㅠㅜ
  • 신호는 꽉잡히는데 인터넷이안되요ㅠㅜ잘됫섯는데갑자기이러네요ㅠㅠ폰통신사는 앨지유플러스구요ㅜㅜ공유기는 kt wlan이건데안되네요ㅠㅠ왜이런거죠 핸드폰 산지가 얼마 안되었다면 산 곳에 가서 바꾸세요. 자세히는 모르겟네여....